Update() ๋ฉ์๋
์ ๋ ฅ์ ๊ฐ์งํ๋ ค๋ฉด Update() ๋ฉ์๋์ input ํด๋์ค์ ์ ๋ ฅ ๊ฐ์ง ๋ฉ์๋ ํ์
Input
์คํ ์์ ์ ์ด๋ค ํค๋ฅผ ๋๋ ๋ ์ง ์๋ ค์ค
Input.GetKey() ๋ฉ์๋๋ ํค๋ณด๋์ ์๋ณ์๋ฅผ KeyCode ํ์ ์ผ๋ก ์ ๋ ฅ๋ฐ๋๋ค.
bool Input.GetKey(KeyCode key);
- Input.GetKey(): ํด๋น ํค๋ฅผ ๋๋ฅด๋ ๋์
- Input.GetKeyDown(): ํด๋น ํค๋ฅผ ๋๋ฅด๋ ์๊ฐ
'๐ฎ Unity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[Unity] ์ค๋ธ์ ํธ ๊ฐ ์ถฉ๋ ์ฒ๋ฆฌ (0) | 2021.05.01 |
---|---|
[Unity] Rigidbody์ AddForce()์ velocity (0) | 2021.04.30 |
[Unity] C# ํด๋์ค์ ์ค๋ธ์ ํธ (2) | 2021.04.30 |
[Unity] C# ์์๊ณผ ์ปดํฌ๋ํธ ํจํด (0) | 2021.04.30 |
[Unity] ๋ฌผ์ฒด ์์ง์ด๊ธฐ (0) | 2021.03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