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physics material: ํ์ฑ๊ณผ ๋ง์ฐฐ์ ๋ค๋ฃจ๋ ๋ฌผ๋ฆฌ์ ์ธ ์ฌ์ง
- physics material>Bounciness: ํ์ฑ๋ ฅ, ๋์์๋ก ๋ง์ด ํ์ด์ค๋ฅธ๋ค
- physics material>Bounce Combine: ๋ค์ ํ์ฑ์ ๊ณ์ฐํ๋ ๋ฐฉ์ (๋ณดํต Maximum ์ฌ์ฉ)
- physics material>Friction: ๋ง์ฐฐ๋ ฅ, ๋ฎ์ ์๋ก ๋ง์ด ๋ฏธ๋๋ฌ์ง
- physics material>Friction Combine: ๋ค์ ๋ง์ฐฐ๋ ฅ์ ๊ณ์ฐํ๋ ๋ฐฉ์. ex. (0,0,0,Minimum) ์ฌ์ฉ์ ๋นํ ์ ๋๋ฉ์ด์ ์ฒ๋ผ ์ญ ๋ฏธ๋๋ฌ์ง
โป ์ ๋๋ฉ์ด์ ์ค๋ฌ์ด ๋๋์ ๋ด๊ณ ์ถ์ ๋, Friction Combine์ ์ต์๋ก, Bounciness ํฉ์ฐ์ ์ต๋๋ก
'๐ฎ Unity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[Unity] C# ์์๊ณผ ์ปดํฌ๋ํธ ํจํด (0) | 2021.04.30 |
---|---|
[Unity] ๋ฌผ์ฒด ์์ง์ด๊ธฐ (0) | 2021.03.18 |
[Unity] ๋ฌผ์ฒด ํ์ ์์ (0) | 2021.03.05 |
[Unity] ๋ฌผ์ฒด์ ์ฌ์ง ๋ง๋ค์ด์ฃผ๊ธฐ (0) | 2021.03.05 |
[Unity] Rigidbody Component / Collider Component (0) | 2021.03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