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pdate()
Update()๋ ํ๋ฉด์ด ํ๋ฒ ๊ฐฑ์ ๋ ๋๋ง๋ค ์คํ. ์ฆ, ๋ง์ง๋ง Update()๊ฐ ์คํ ๋ ์์ ๊ณผ ํ์ฌ Update()๊ฐ ์คํ๋ ์์ ์ฌ์ด์ ์๊ฐ ๊ฐ๊ฒฉ์ด ํ๋ ์์ด ์๋ก ๊ทธ๋ ค์ง๋ ๋ฐ ๊ฑธ๋ฆฌ๋ ์๊ฐ์ด๋ค.
Time.deltaTIme
Update() ์คํ ์ฌ์ด์ ์๊ฐ ๊ฐ๊ฒฉ์ ์๊ณ ์ถ์ ๋ ์ฌ์ฉ. ์ด๋น ํ๋ ์์ ์ปดํจํฐ ์ฑ๋ฅ์ ๋ฐ๋ผ ๋ค๋ฅด๋ค.
Instantiate()
์ค์๊ฐ์ผ๋ก ์ค๋ธ์ ํธ๋ฅผ ์์ฑํ ๋ ์ฌ์ฉ
Instantiate(์๋ณธObject, 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rotation);
'๐ฎ Unity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[Unity] ๋งํ์ UI ์ ์ฉํ๊ณ ๋ํ์ฐฝ ๊ตฌํํ๊ธฐ (0) | 2021.06.26 |
---|---|
[Unity] Player ๋ฐฉํฅํค๋ก ์์ง์ด๊ธฐ / Animation ์ค์ (0) | 2021.06.22 |
[Unity] ์ค๋ธ์ ํธ ๊ฐ ์ถฉ๋ ์ฒ๋ฆฌ (0) | 2021.05.01 |
[Unity] Rigidbody์ AddForce()์ velocity (0) | 2021.04.30 |
[Unity] ์ฌ์ฉ์ ์ ๋ ฅ ๊ฐ์ง (0) | 2021.04.30 |